본문 바로가기

encrypt 파일 해제 프로그램 다운로드

by +_=_+ 2018. 12. 30.
반응형

암호화 처리가 되어 있는 파일은 호환이 가능한 전용 프로그램이 있어야 해제를 할 수 있는데 만약 encrypt가 필요했지만 호환 툴이 없어서 방황을 했었다면 이번에 encrypt와 관련된 정보를 엮었으니 확인하시면 무난히 자료를 열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 encrypt의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kakasoft.com’입니다. 그런데 방문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encrypt와 관련된 프로그램은 더 이상 배포를 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파일을 제가 아래 올렸습니다.

올려둔 파일은 미리 검증을 해두었으며 기능도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니 encrypt를 해제하고 싶을 땐 안심하고 다운로드를 하셔도 됩니다. 간혹 encrypt를 실행하면 ‘Failed to set data fot ‘NeverShowExt’라는 대화 상자가 뜨면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땐 실행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누르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실행을 한 뒤에는 encrypt의 기능을 써서 암호화가 되어 있는 자료를 일반적인 형태로 변환을 해주어야 하는데 그냥 암호화 자료를 더블 클릭으로 실행하고 작은 대화 상자가 나타났을 때 텍스트를 입력하는 부분에 패스워드를 적은 뒤 밑에 있는 ‘OK’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엄청 간단하죠?

다만 앞에서 언급한 내용으로 눈치를 채셨겠지만 사전에 암호를 알아두지 않는다면 encrypt가 있어도 암호화를 풀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자료를 입수하게 된 경로에서 비밀번호에 대한 내용도 꼭 수집을 해두시기를 바랍니다.

여담으로 암호화를 풀 수도 있지만 반대로 일반 파일에 암호화 작업을 해주고 encrypt를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 방법을 조금 설명하자면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Add Files’를 누릅니다. 그리고 암호화 처리를 하고 싶은 파일을 선택하고 ‘Password’와 ‘Re-type’에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하단의 ‘Encrypt’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암호화를 하는 분들은 많이 없으실 것 같지만 그래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서 잠깐 얘기를 해봤습니다.

각설하고 encrypt 파일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두서가 없어서 도움이 되었을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글은 저의 준비가 너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 탄탄하게 준비한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