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크립트 2. 다운로드 정보

by +_=_+ 2018. 12. 29.
반응형

요즘에는 이지크립트와 같은 파일 암호화 툴을 찾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게 되었는데 2.3 버전의 툴을 쓰고 싶다면 당연히 가장 먼저 해주어야 할 것은 설치 파일의 다운로드를 해주는 것이죠? 그래서 제가 보탬이 되려 이번에 다운로드와 관련된 정보를 엮어보려 하는데 혹시 2.3을 찾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암호화 툴에 관심이 있을 정도라면 2.3을 가능한 깔끔하게 받는 것이 좋을 테니 다운로드가 필요할 땐 제작자의 공식 사이트를 찾아갈 것을 권장합니다. 고로 언급한 주소가 이지크립트 2.3 다운로드 정보의 핵심이라 할 수 있으며 방문하면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과 함께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설치 과정이나 설치하면서 문제가 생겼을 때의 조치 방법 및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사용 방법에 대한 모든 내용들은 앞서 엮어둔 페이지에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고 있으니 제가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들을 이곳에서 자세하게 정리하지 않더라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면 충분히 2.3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여담으로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쓰는 것이 나쁘다는 의미는 절대로 아니지만 비슷한 기능을 지원하는 관련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하고 기호에 맞는 것을 선택하려면 가능한 많은 종류를 받고 활용을 해보는 것이 좋으니 혹시 2.3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분들이라면 'Wise Folder Hider'의 다운로드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각설하고 2.3 버전의 이지크립트를 찾고 있었던 분들께서 안전하게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엮어봤는데 빈약하고 부족한 글이었지만 그래도 2.3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