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블루투스 드라이버 준비 방법

by +_=_+ 2018. 12. 30.
반응형

PC에 장치를 연결하고 사용하려면 호환이 가능한 장치 소프트웨어가 있어야 하는데 삼성의 제품이라 해도 예외는 없겠죠? 그래서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찾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이번에 드라이버의 설치 파일을 구하고 준비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정리를 해두었으니 혹시 장치 툴이 필요했었던 분들이라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깔끔하게 드라이버를 받는 절차는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공식 루트부터 언급을 하자면 'samsungsvc.co.kr/online/downLoadMain.do'인데 브라우저에 주소를 적고 엔터를 누르면 프린터 PC 관련 프로그램 그룹에서 컴퓨터 전용 삼성 업데이트가 있으며 그 부분을 클릭하면 삼성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메뉴의 위치를 모르겠다면 하단에 엮은 이미지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삼성에서 받은 파일은 정확히 얘기를 하자면 블루투스 장치의 구동을 위한 드라이버만 제한적으로 받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드라이버를 모두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해주는 툴에 해당합니다. 그래서 설치한 뒤 실행을 해주어야 하죠.

실행한 뒤에는 프로그램 화면의 우측 상단에 모델명을 검색하는 부분이 있으며 그곳에 사용하는 삼성의 모델 이름을 적어주면 제품에 맞는 각종 드라이버 목록이 뜰 것입니다. 그러면 필요한 것을 선별하고 저장하는 것으로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툴을 다루는 것 자체는 간단하니 이 정도의 정보만 있으면 충분히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삼성의 제품을 쓰는 분들께서 블루투스를 활용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드라이버에 대해 정리를 해봤는데 간단한 팁에 불과하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에게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