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시폴더 청소기 다운 사용

by +_=_+ 2018. 12. 30.
반응형

컴퓨터는 수시로 필요 없는 자료들을 쌓아두게 되는데 이런 파일들이 너무 많아지면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한 번씩은 임시폴더와 파일들을 제거해주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관련 기능이 있는 청소기를 찾는 분들이 많은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혹시 사용을 하고 싶었지만 청소기를 구할 수 없어서 방황하고 있었다면 아래 다운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하셔서 다운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양가 없는 얘기를 버리고 바로 핵심을 언급하자면 이번 글의 주제와 가장 잘 맞는 청소기는 온라인에서 다운을 할 수 있습니다. 공식 루트가 없어서 개인이 배포하는 곳을 적었지만 제가 받아서 스캔하고 써봤으며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니 임시폴더 청소기 다운 사용이 필요할 땐 안심하고 찾아가도 됩니다.

다만 해당 청소기는 최적화에 도움을 줄 수는 있지만 다소 성능이 떨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제대로 된 청소기를 찾는다면 전용 툴을 선택해서 다운을 할 것을 권장하는데 개인적으로 다양한 종류를 써봤지만 'Glary Utilites'와 'Wise Care 365'가 가장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었으며 해당 두 가지 툴의 다운을 할 것을 추천합니다.

받을 수 있는 주소는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를 끝내고 실행한 뒤에는 최적화와 관련된 것 같은 버튼을 한 번씩 누르면 완벽하다고 할 정도의 청소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무료 버전은 고유 기능에 제한이 있어서 꼭 두 종류를 함께 쓰는 것이 좋습니다.

각설하고 컴퓨터에 쌓인 각종 임시폴더를 정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청소기에 대해 얘기를 해봤는데 대단한 정보는 아니었지만 다운을 하고 설치해서 사용하는데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전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