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픽카드 다운로드 사용 방법

by +_=_+ 2018. 12. 29.
반응형

컴퓨터에 장착되어 있는 부품이 작동을 하려면 적절한 장치 소프트웨어가 준비되어 있어야 하는데 그래픽카드라 해도 예외는 없겠죠? 그래서 관련 파일의 다운로드를 원하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일 텐데 이번에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는 것과 관련해서 사용하기에 좋은 프로그램을 엮었으니 혹시 사용을 위한 방법을 찾고 있었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부품을 확인하고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다운로드를 할 수도 있겠지만 그냥 자동 드라이버 검색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그리고 자동 검색을 위한 툴은 '3dp.co.kr'에서 제공하는 '3DP Chip'이 적당하죠. 고로 해당 프로그램이 그래픽카드 다운로드 사용 방법의 핵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소를 브라우저에 적고 찾아가면 네이버 카페로 이어지는데 상단에서 언급해둔 프로그램의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를 합니다. 그리고 보통의 소프트웨어와 동일한 절차로 설치를 해주고 실행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장치 목록이 뜨는데 필요한 항목을 클릭하면 드라이버의 다운로드를 위한 웹 페이지로 연결될 것입니다. 혹시 페이지나 툴에서 클릭이 필요한 부분을 모르겠다면 아래 엮은 이미지를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텍스트로 내용을 설명해서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 엄청 어려운 것 같은 느낌인데 사실 다운로드와 클릭을 반복하는 것이 전부이니 막상 행동으로 옮기면 어려워서 사용하지 못 하는 부분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그래픽카드의 사용을 위해서 사전에 준비해두어야 할 장치 소프트웨어를 구하는 방법을 엮어봤는데 빈약한 내용의 글에 불과하지만 그래도 다운로드를 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이 글이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으며 이번 장치 사용에 대한 글은 이쯤에서 마무리를 짓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