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연결하는법 절차 정보

by +_=_+ 2018. 12. 29.
반응형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어떤 페이지로 찾아가고 싶다면 랜카드가 있는 컴퓨터에 회선을 이어주고 장치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즉, 인터넷을 쓰려면 적절한 연결하는법이 필요한데 혹시 자세한 절차를 몰라서 연결하는법을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를 하시면 충분히 절차를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컴퓨터와 회선을 물리적으로 연결하는법 정도는 절차에 대한 내용을 몰라도 충분히 하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문제는 장치 소프트웨어인데 드라이버를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은 'cafe.naver.com/3dpchip'에서 '3DP Net'을 받는 것입니다. 고로 해당 주소로 찾아가는 것이 인터넷 연결하는법 절차 정보의 핵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브라우저를 쓸 수 있는 컴퓨터에서 앞서 적어둔 주소로 찾아간 후 상단의 '3DP Net'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새 탭이 생성되는데 다운로드와 관련된 항목이 있으며 클릭으로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을 받습니다. 그리고 USB와 같은 저장 장치에 담아서 연결하는법이 필요한 컴퓨터로 옮겨줍니다. 이어서 보통의 프로그램과 똑같은 방법으로 설치하고 실행한 뒤 화면에 나오는 하나의 항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드라이버 설치를 위한 절차가 진행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완료가 되면 연결하는법도 끝이 났으며 브라우저를 켜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 지금까지의 연결하는법을 적용해도 브라우저를 쓸 수 없는 분들이라면 회선의 신호와 랜카드의 고장을 의심해봐야 하며 진단을 위한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각설하고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한 연결하는법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빈약한 글이지만 그래도 절차에 대한 내용을 찾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