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드웨이브 음악자르기 하는방법

by +_=_+ 2018. 12. 28.
반응형

요즘에는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굳이 업과 관련이 없어도 비디오와 오디오를 편집하는 분들이 많고 골드웨이브에 입문하시는 분들도 부쩍 늘어나게 되었는데 제가 비록 이 분야의 전문가는 아니지만 음악자르기와 같은 기본적인 작업을 하는 것에 대한 내용은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글을 쓰게 되었으니 혹시 자르기를 해보고 싶었다면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에는 제가 직접 골드웨이브에 대해 정리를 하려 했는데 텍스트로 엮어두는 것은 한계가 있군요. 그래서 지금 글을 두 번이나 썼다가 지웠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직접 골드웨이브 음악자르기에 대한 내용을 얘기하는 어려울 것 같고 제가 음악자르기를 배울 수 있었던 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goldwave.hompys.com'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골드웨이브 교실이라는 곳으로 이어지는데 기본적인 기능을 다루기 위해 알아둬야 할 내용들이 있는 곳이며 좌측을 살펴보면 자르기라 적힌 카테고리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는 것으로 음악자르기를 위한 순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강좌의 목록을 살펴보면 아시겠지만 음악자르기를 포함하여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고 있으니 이제 막 골드웨이브에 입문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처음부터 하나씩 클릭해서 살펴보신다면 조금 더 익숙하게 프로그램을 다루는 것에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을 듯합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골드웨이브를 다루기 위해 알아둬야 할 정보를 엮어봤는데 비록 자르기에 대해 직접 내용을 전달하지 못 해서 송구스럽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노래의 자르기를 하는 것에 미약하게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주제가 되겠지만 더 요긴하고 유용한 내용을 다룰 것을 약속하며 골드웨이브 음악자르기에 대한 이번 글은 마무리를 짓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