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자르는 프로그램 사용 설명

by +_=_+ 2018. 12. 28.
반응형

요즘에는 업과 아무런 상관이 없어도 오디오와 비디오를 직접 편집하시는 분들이 많고 관련 프로그램의 종류도 다양해지게 되었는데 그래도 여전히 편집은 어려운 분야이기 때문에 자르는 프로그램의 선택에 신중함을 기할 필요가 있겠죠? 그래서 제가 이번에 동영상 편집에 사용할 수 있는 것과 관련된 설명을 엮었으니 참고를 하시면 무난하게 분할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동영상의 편집을 위한 프로그램이라면 분할을 하는 것 정도의 기능은 모두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가능하면 쉽게 다루는 것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분할을 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뱁컷이 적당합니다. 다운로드는 'vapshion.com/vapshion/php/downloadpage.php'를 찾아가면 되며 두 번째 항목에 동영상 자르는 프로그램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클릭을 한 뒤 프로그램의 설치를 위한 파일을 개인의 컴퓨터로 받고 실행을 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계정이 있어야 자르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딱히 과정이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계정을 새롭게 생성하는 것은 귀찮은 부분이 없을 것입니다.

이어서 프로그램의 실행을 하면 다운데 큼지막한 불러오기 버튼이 있으며 그 부분을 클릭해서 자르는 작업이 필요한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단의 슬라이드를 좌우로 조정해서 특정 부분을 추출하면 됩니다. 워낙 간단한 프로그램이라 이 정도의 정보만 알아두어도 충분히 기능을 사용하고 동영상을 분할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간단하게 동영상의 편집과 관련된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를 해봤는데 아무쪼록 여기까지 들러주신 분들께서 필요로 하시던 내용과 일치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프로그램에 대한 좋은 정보를 전달하려 노력할 테니 또 들러주시기 바라며 저는 여기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