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비메이커 받는방법

by +_=_+ 2018. 12. 28.
반응형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업과 아무런 상관이 없어도 비디오와 오디오의 편집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은데 다양한 프로그램을 쓸 수 있지만 가장 만만한 것은 역시 무비메이커라 할 수 있죠? 그래서 2012의 무비를 받는 것과 관련된 정보를 찾는 분들이 많은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이번에 받는 것에 대한 내용을 엮었으니 필요할 때 참고하시면 무난히 편집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012 버전의 무비메이커를 개인의 컴퓨터로 받는 것이 가능한 주소를 바로 알려드리자면 '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get-movie-maker-download'인데 주소를 보면 아시겠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무비메이커 2012의 공식 페이지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방문을 하셔도 되며 페이지가 화면에 로딩이 되면 보라색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버튼을 누르면 바로 2012의 파일을 받는 과정이 진행되며 용량이 작은 파일이기 때문에 금방 완료가 될 것입니다. 다운로드가 끝난 뒤에는 당연한 얘기라 할 수 있겠지만 받은 파일을 더블 클릭으로 실행하고 무비메이커를 설치해주면 됩니다. 설치하는 과정은 보통의 프로그램과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절차를 몰라서 2012 버전의 무비를 설치하지 못하는 경우는 없을 것입니다.

제가 무비메이커를 공유했다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빠르게 받는 것이 가능했겠지만 제가 2012를 뿌리면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 봐 깔끔한 무비 파일이 있는 경로만 적은 것이니 받는 과정이 다소 귀찮아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무비의 다운로드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아무쪼록 무비메이커 2012를 찾고 있던 분들께서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의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