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전사 스텟 참고 내용

by +_=_+ 2018. 12. 28.
반응형

리니지 전사 스텟에 대한 내용입니다. 상당한 역사를 갖고 있는 게임이고 개인적으로도 가장 아끼는 게임인데 아무리 방대한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이라 해도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게임이 갖는 특유의 매력은 따라올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리니지 전사스텟을 검색하는 분들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정답이 없는 부분이지만 그래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이번에 관련 내용을 엮었으니 필요하다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리니지 전사 스텟은 앞서 언급했듯 정답은 없습니다. 예전에는 능력의 분배에 정형화된 답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취향이나 장비에 따라서 얼마든지 능력 배분이 달라지기 때문에 사실 기호에 맞게 선택을 하면 되죠. 다만 살펴보면 좋은 내용은 있는데 그 부분을 지금부터 얘기하자면 게임 자체를 즐길 수 있고 당장에 화려한 장비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천천히 육성해가며 레벨을 키우는 재미를 느끼고 싶을 땐 초반에 힘 스텟을 4개 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엑스를 18로 맞추고 마지막에는 힘에 모두 모아주는 것이죠.

그리고 타이탄 락이 있다면 초반에는 콘에 3개를 주고 위즈에 1개를 줍니다. 그리고 나중에 덱스 18을 맞추고 힘을 찍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투를 위주로 전사를 키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초반에는 콘에 3개를 주고 위즈에 1개를 주면 됩니다. 그리고 51이 넘어가면 덱스 18을 맞추고 힘을 모두 주면 됩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소개한 것은 총 두 가지 유형이며 장비를 갖출 능력이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능력의 배분이 달라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이런 내용들은 무조건 정답이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자신만의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로 키워볼 것을 권장합니다. 물론 레벨을 키우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게임이고 시간도 많이 할애하기 때문에 아무렇게나 키우고 싶지 않은 마음도 생기지만 너무 남의 방식을 따르면 재미가 사라지는 법이죠. 물론 선택은 각자의 몫이겠죠?

각설하고 지금까지 리니지 전사 스텟을 찍어주는 것에 대한 내용을 엮어봤는데 들러주신 분들께서 필요로 하던 정보와 일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레벨에 따른 사냥터나 장비의 세팅에 대한 얘기를 해볼 것을 약속하며 이번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