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메오 영상 다운로드 쉬운 절차

by +_=_+ 2018. 12. 18.
반응형

비메오 영상 다운로드 절차를 안내하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입니다. 인터넷을 하다 보면 마음에 드는 자료가 있어서 개인의 컴퓨터로 받은 뒤 다른 사람과 공유하거나 소장하고 싶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특히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곳에서 발견한 자료는 간단한 비메오 영상다운로드을 알아두면 언제든지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물론 아무리 간단한 절차라 해도 내용을 알아야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데 아래쪽에 관련 정보를 엮어서 정리했으니 참고를 하면 충분히 자료를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비메오 영상 다운로드를 할 땐 프로그램을 쓸 수도 있지만 사실 프로그램을 구하는 과정은 귀찮은 느낌이 있죠? 그래서 저는 그냥 웹 기능을 쓸 것을 추천하는데 'savevideo.me'에서 관련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가 엄청 직관적이죠? 좌우간 브라우저에 입력하고 방문을 하면 URL을 입력하는 공간이 있는데 그 부분에 다운로드를 하고 싶은 주소를 적어주고 우측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하단에 영상을 화질에 따라 분류한 내용이 나열되는데 이 중에서 원하는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누른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해주면 됩니다.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지 않고 왼쪽으로 클릭하면 새로운 화면에서 비디오가 재생되니 받을 수 있는 절차가 필요할 땐 반드시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어야 합니다.

여담으로 상당히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자료들을 받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주인의 동의가 없는 상태로 무작정 받고 배포를 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저 역시나 방법을 알고 있지만 이 부분이 찝찝해서 행동으로 옮긴 적은 없죠. 그래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문제가 되는 기준이 뭔지에 대해 알아보고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게 되면 글을 따로 연재해볼 계획입니다.

각설하고 이번에는 인터넷에 있는 자료를 파일의 형태로 받을 수 있는 절차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들러주신 분들께서 헛걸음을 하시는 상황이 없도록 이번에 엮은 비메오 영상 다운로드에 대한 글이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유튜브와 관련된 내용을 정리할 것을 약속하며 이번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찾아주시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