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chen key 설치 해봅시다!

by +_=_+ 2018. 12. 18.
반응형

씁쓸하지만 이제는 개인도 기업 못지않게 꼼꼼하고 철저한 보안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 시대가 되었는데 특히 인터넷으로 은행 업무를 볼 땐 필수 보안 프로그램을 완벽히 준비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런데 키보드 보안과 관련되어 있는 touchen key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까는 것은 성공했지만 원활하게 제 기능을 발휘하지 않아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땐 아래의 글을 살펴보시면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다운로드는 'faq.touchen.co.kr'을 통해서 할 수 있는데 주소를 입력하고 방문해주면 왼쪽에 바로 다운로드를 위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엮어둔 주소가 key의 공식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이 주소가 아닌 다른 주소를 통해 파일을 받는 것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물론 은행권에서 배포하고 있는 것은 예외입니다.

각설하고 왼쪽의 다운로드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세부 페이지가 나오는데 사용하는 컴퓨터의 버전에 맞는 key를 선택하면 되지만 혹시 문제가 있는 분들이라면 기존에 깔린 것을 완벽하게 지운 뒤에 까는 것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지우는 방법은 엮은 페이지를 살펴보면 있는 삭제 전용 파일을 써주어도 되고 아니면 제어판을 써서 지워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컴퓨터에 까는 과정이 완료가 되면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재부팅을 한 번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키보드로 입력되는 신호를 보호할 수 있는 key 설치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찾아주신 분들의 보안 관리에 보탬이 되는 글이었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key에 대한 얘기는 아니겠지만 보다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