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 max 설치 해보세요!

by +_=_+ 2018. 12. 19.
반응형

IT 기술의 중요성과 필요성은 날이 갈수록 강조되고 있죠? 그래서 그런지 프로그래밍이나 그래픽 분야에 대해서 공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아지게 되었고 이 분야의 필수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까는 과정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도 늘어나게 되었는데 이번에 제가 3d max 설치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찾고 있었다면 아래에 엮은 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종류가 아닙니다. 즉, 구매를 해야 하는데 부담이 될 수 있는 수준이죠. 그래서 이럴 땐 체험판을 먼저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특히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나온 체험판의 경우 3년 동안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max를 배우려는 분들에게는 충분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학생용은 어떻게 받는고 하니 일단 'autodesk.co.kr/products/3ds-max/free-trial'을 방문합니다. 그럼 체험판을 안내하는 페이지가 뜨는데 하단을 살펴보면 텍스트로 학생용에 대한 문구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클릭을 합니다.

이어서 영문으로 작성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시선을 밑으로 옮겨서 파란색 버튼을 클릭한 뒤 로그인을 합니다. 물론 max의 아이디가 없을 땐 만들기를 눌러주면 되겠죠? 로그인이 완료되면 밑에서 원하는 버전을 선택하고 'INSTALL NOW'를 눌러주면 뙈나 긴 시간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max 설치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공부를 하고 싶었던 분들께 보탬이 될 수 있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