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dwave 사용법 파악하기

by +_=_+ 2018. 12. 28.
반응형

예전에는 업과 관련되어 있어서 음악을 편집하는 경우가 많았다면 요즘에는 취미 생활로 영상이나 음악을 편집하는 경우가 늘어나게 되었는데 아마도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거나 인터넷으로 방송을 하는 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어쨌든 관련 프로그램도 상당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goldwave 사용법을 알고 싶은 분들께서 참고할만한 내용을 아래쪽에다가 엮었으니 goldwave로 음악을 다뤄보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서 방황하고 있었다면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최근에 goldwave에 입문하게 되었는데 제가 아는 goldwave에 대한 정보들을 순서대로 여러 번에 걸쳐 설명을 한다면 이곳을 들러주신 분들께서 사용법을 익히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안 될 것 같아서 제가 goldwave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있는 곳의 위치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goldwave.hompys.com'인데 찾아가면 페이지의 특성에 맞게 교실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있으며 기본적인 goldwave의 설치부터 각각의 기능을 다루는 심층적인 부분까지 일목요연하게 자료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읽어보면 goldwave를 원하는 방향으로 다루는데 여러모로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될 것입니다.

다만 엮은 곳은 어디까지나 goldwave의 기능적인 부분을 다루는 것에 대한 정보를 취급하니 멋진 것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는 얘기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제가 goldwave에 충분히 익숙해지게 된다면 직접 여러가지를 시도해보고 좋은 방향이라 생각되는 팁을 연재할 테니 언급한 교실을 활용하더라도 가끔씩은 여기를 찾아주시면 좋겠습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goldwave의 사용법이 필요한 분들께서 살펴보실 수 있는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goldwave를 자유자재로 다루는데 필요한 내용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