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 해보세요!

by +_=_+ 2018. 12. 28.
반응형

애플에서 출시한 제품을 쓰고 있는 분들이라면 친해질 수밖에 없는 프로그램이라 생각을 하는데 처음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어도 조금만 익숙해지면 어느새 상당한 기능들을 다루게 되죠? 특히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를 통해서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하는 분들도 많은데 혹시 관련 기능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만 아이튠즈를 다루는 방법을 몰라서 시도하지 못했었던 분들이라면 아래 관련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연한 얘기라 할 수 있겠지만 미국계정을 생성하려면 우선은 해당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이미 PC에 준비되어 있겠지만 혹시 없다면 'apple.com/kr/itunes'에서 받으면 됩니다. 각설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상단을 보면 점 세 개로 표시된 그림이 있을 텐데 그 부분을 눌러서 앱을 선택한 뒤에 다시 위에 앱 스토어를 클릭합니다.

이어서 마우스 휠을 굴리면서 하단으로 내려오면 오른쪽 부분에 국가가 나타나는데 그 부분을 클릭해서 국가를 변경하면 미국계정을 생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국가를 변경한 뒤에는 아무런 종류의 앱을 누르면 작은 대화 상자가 나타나게 되는데 여기서 ID를 생성하면 되죠.

언어만 다를 뿐 미국계정을 생성하는 과정은 기존에 ID를 생성하면서 겪었던 것과 똑같은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진행하면서 딱히 막히는 부분 없이 무난하게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미국계정 만들기와 관련한 팁을 살펴봤는데 요약을 해본다면 국가를 바꾸면 된다는 것 정도가 되겠죠? 아무쪼록 원하는 작업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것으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