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뷰 무설치 공유보기

by +_=_+ 2018. 12. 28.
반응형

많은 종류의 이미지 뷰어가 있지만 저는 속도가 빠르고 압축된 파일을 굳이 풀지 않아도 바로 이미지를 볼 수 있다는 부분이 좋아서 꿀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러 장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다양한 확장자를 지원하는 것도 좋죠. 어쨌든 사용을 하기 위해선 실행 파일이 필요한데 이번에는 꿀뷰 무설치에 대한 정보로 아래에 글을 읽어본다면 뷰어를 컴퓨터에 깔지 않아도 바로 실행하고 사용하는 것이 가능할 테니 필요했다면 한 번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기왕이면 제가 꿀뷰를 뿌리고 싶지만 소프트웨어를 제가 여기서 뿌리면 문제가 될 수도 있고 깨끗한 파일을 엮어둬도 악성 프로그램이 섞인 것이라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꿀뷰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무설치 버전을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언급을 하겠습니다.

일단은 'bandisoft.co.kr/honeyview'로 접속을 합니다. 그럼 꿀뷰의 특징이나 기타 설명과 함께 오른쪽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는데 해당 버튼은 컴퓨터에 깔아야 하는 버전의 꿀뷰이기 때문에 클릭을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버튼의 아래쪽을 보면 포터블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작은 문구가 보이는데 이 부분이 꿀뷰를 컴퓨터에 깔지 않고 바로 실행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즉, 버튼을 누르는 것이 아니라 하단의 다운로드라 적힌 텍스트를 눌러야 깔지 않아도 되는 꿀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깔아야 하는 꿀뷰라면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하겠지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꿀뷰인 만큼 별도로 설명을 해야 할 부분은 없겠죠?

그러니 꿀뷰를 무설치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선 이쯤으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짧은 내용이지만 꿀뷰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한 정보 전달은 충분히 이뤄졌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