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익 고사장 변경 해보세요!

by +_=_+ 2018. 12. 28.
반응형

영어 숙달 정도를 평가하는 시험으로 일상생활이나 비즈니스 상황에서 실제 영어의 사용 능력을 측정하고 평가하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는 토익인데 간혹 이 시험을 치르기 위해 접수를 한 뒤 갑자기 개인 사정으로 인해 시험을 보는 지역을 벗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토익 고사장 변경을 해주어야 하는데 당연히 방법을 알아야 할 수 있겠죠? 그래서 제가 고사장을 바꾸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급한 정보였다면 집중해서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일단은 'appexam.ybmsisa.com/toeic/confirm/confirm_identfy.asp'로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상단의 '회원 접수 확인'이라 적힌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접수한 시험의 종류가 나타나는데 목록을 살펴보고 바꾸고 싶은 시험의 오른쪽에 있는 바꾸기를 눌러줍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한 뒤 신청을 눌러주면 고사장이 바뀔 것입니다.

참고로 이런 방법으로 바꾼 고사장이 제대로 반영되었는지 확인을 하려면 앞에서 언급했었던 주소로 다시 들어가서 접수한 시험의 약도를 살펴보면 됩니다.

그리고 아무 때나 가능한 것이 아니라 바꿀 수 있는 기한이 있기 때문에 일단은 서둘러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시도한 뒤 만약 안된다면 날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고사장 변경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찾아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쪼록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에도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혹시 필요한 정보가 있을 땐 또 들러주세요!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