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app pc버전 다운로드 설치하기

by +_=_+ 2018. 12. 24.
반응형

간편하게 whatsapp의 pc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과정 안내

세계적으로 높은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는 메신저인데, 저는 아직까지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특별한 기능이나 장점을 설명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서 참고를 해보실 수 있도록 정확한 whatsapp pc버전을 구하는 방법 정도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whatsapp 다운로드에 대한 내용들을 한 번 적어보려고 하는데,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처럼 그냥 공식 홈페이지의 주소를 알아두는 것이 전부이고, 하단의 pc버전 설치 정보가 대단한 내용이라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컴퓨터에서 whatsapp pc버전을 준비해보고 싶을 땐 충분히 참고를 해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페이지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안내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상단의 카테고리 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파일이 바로 받아질 거예요. 혹시 32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글씨로 된 버튼을 눌러주세요.

▼ 받은 파일은 실행해주면 됩니다. 그럼 나머지 과정은 알아서 진행이 되고, 툴의 준비도 완료가 될 거예요.

▼ 툴을 준비하는 과정이 완료가 되면, 인증 화면이 나올 거예요. 여기서 QR 코드를 사용해서 인증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간단해서 설명할 부분이 별로 없군요.

▼ QR 코드를 스캔하는 방법은 화면 아래쪽에 정리되어 있으니, 이 부분도 제가 따로 얘기할 내용은 없을 것 같아요.

▼ 여담으로 앞서 소개를 했었던 공식 홈페이지에서 WEB 카테고리를 누르면 브라우저에서 메신저를 쓸 수도 있으니,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