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방법 2가지

by +_=_+ 2018. 12. 27.
반응형

아마 로그인하는 것이 귀찮아서 안카메라 구버전을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으실 듯해요. 그럼 로그인 과정이 생략되는 3.0은 어떻게 구하는고 하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해주는 파일을 받아서 설치해도 되고, 아래 제가 올려둔 포터블 파일을 받아서 사용하는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방법이 있습니다.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겠죠?

▼ 페이지를 이동해서 구버전 다운을 하는 것이 귀찮다면, 아래 제가 올려둔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물론 미리 검증해둔 자료이니, 안심하고 다운로드를 하셔도 괜찮아요.

▼ 포터블 방식으로 준비했으니, 그대로 실행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미 써본 적이 있으실 테니, 사용법은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괜찮겠죠?

▼ 제가 올려둔 파일이 찝찝해서 받는 것이 꺼려진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파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아래 적어둔 주소를 방문해서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를 클릭해주세요.

▼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고 페이지 이동을 했다면, 공시 항목에서 하단 이미지에 표시한 것과 동일한 게시글을 눌러주세요.

▼ 그리고 게시글의 가장 아래쪽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안카메라의 설치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클릭할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두었으니, 확인하고 동일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될 것 같아요.

▼ 여담으로 크롬을 통해서 파일을 받을 경우 자체 진단 기능에서 오진이 생깁니다. 그래서 크롬을 사용하면 파일을 받을 수 없어요. 고로 익스플로러로 페이지를 방문하고 파일을 받아주셔야 해요!

여기까지입니다.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방법,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