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시저 시작지점 없음 d3d11.dll 추가하기

by +_=_+ 2018. 12. 26.
반응형

어떤 이유로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거나 사라지는 경우가 있어요.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이 열리지 않는 문제가 생기는데, 이럴 땐 오류의 원인이 되는 시스템 파일을 따로 구해서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물론 프로시저 시작지점과 관련된 시스템 오류도 같은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시작 지점 없음이 나온다는 것은 곧 d3d11.dll 없음을 의미하니, 해당 파일을 구해서 원래 있어야 할 경로에 더해주면 됩니다. 파일을 구하고 더해주는 것에 대한 세세한 정보들은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프로시저 지점 추가에 대한 내용을 찾고 있었다면, 읽고 적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아래 올려둔 파일을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파일 특성상 경고 메시지가 나올 수 있는데, 안전한 자료이니, 그냥 받으시면 됩니다.

▼ 32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받은 파일을 [C드라이브 > Windows > System32]의 경로로 옮겨주세요. 그럼 문제가 사라질 거예요.

▼ 그리고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C드라이브 > Windows > SysWOW64] 폴더로 이동해서 파일을 더해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 혹시 운영체제의 버전을 모르겠다면, 키보드에서 [시작 버튼 + I]를 눌러서 시스템 화면을 띄우고, 시스템 그룹의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 d3d11 추가를 해도 문제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하단에 올려둔 다이렉트x 파일을 받아서 설치를 해주세요.

▼ 다이렉트x를 설치할 땐, 제휴 항목만 체크를 한다면 어려운 부분이 없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PC에 생긴 문제를 해결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