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movie maker 한글판 다운로드하기

by +_=_+ 2018. 12. 27.
반응형

안전하게 windows에서 movie의 maker를 한글판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내

PC에서 미디어 편집 작업을 하려면, 관련 기능을 지원해주는 전용 도구부터 준비해야 합니다. 전문 지식이 없어도 다룰 수 있는 곰믹스나 뱁믹스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죠. 아니면, 가장 만만한(?) 도구인 windows movie maker 한글판 다운로드를 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거예요.

다만, 윈도우의 기본 도구는 공식 지원이 종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movie 한글판을 구하려면 공식 루트가 아닌 다른 경로를 활용해야 합니다. 즉, 안전한 파일을 선택해서 받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안전하게 windows maker 다운로드를 하는 과정을 엮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100MB가 넘는 파일이라 클라우드에 업로드가 되어 있어요. 그리고 클라우드로 연결되는 세부 페이지 주소는 아래 적었는데, 페이지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ko 버전 항목을 우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Standard Download를 눌러주면 됩니다.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해둘게요.

▼ 버튼을 누른 뒤에는 기다리면 됩니다. 혹시 진행 상황을 살펴보고 싶다면, 왼쪽 아래에 있는 초록색 막대를 확인해주세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더블클릭으로 파일을 열어서 준비하면 됩니다. 일반 응용 프로그램과 과정이 비슷하니 전혀 어렵지 않을 거예요.

▼ 다만, 저장 공간 낭비를 막으려면 프로그램 선택 항목을 누르고 무비 메이커만 체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이렇게 준비한 툴을 실행하고 싶을 땐, 작업표시줄 검색 상자에 툴 이름을 적고, 검색 결과의 아이콘을 눌러주면 됩니다.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