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amviewer 사용법 팀뷰 다운로드하기

by +_=_+ 2018. 12. 24.
반응형

간단한 teamviewer의 사용법과 팀뷰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내

떨어진 상태에 있는 다른 PC를 조작하고 싶다면, 원격제어를 도와주는 도구부터 준비해야 합니다. 윈도우 도구를 쓰거나, 크롬 확장 도구를 쓰거나, 제목에 적어둔 툴을 활용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는 써본 도구 중에 teamviewer 사용법이 가장 간편하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이번에 팀뷰 사용법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엮어보려고 합니다. 포터블 방식을 기준으로 했으며, teamviewer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까지 함께 정리를 해두었으니, 읽어보신다면 무난하게 원격제어를 성공하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해요. 그럼 본격적으로 대단하지 않지만 참고해볼 수 있는 teamviewer 사용법을 알아볼게요!

▼ 툴을 구하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면 되겠죠? 그리고 페이지에서는 하단 그림에 표시한 메뉴를 눌러주세요.

▼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고 세부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휠을 굴리며 아래쪽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럼 포터블 그룹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 받은 파일은 압축만 풀어주면 됩니다. 압축을 풀 땐, 우 클릭을 해서 해제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전부이니, 세세한 설명은 생략을 할게요.

▼ 파일이 너무 많아서 어떤 파일을 열어야 하는지 모르겠다면, 하단 이미지에 표시한 항목과 동일한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 툴 실행을 한 뒤에는 오른쪽의 빈칸에 상대방 PC의 아이디를 적고 연결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암호를 적어주면 연결이 될 거예요.

▼ 반대로 상대 PC에서는 동일한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에 왼쪽에 있는 아이디와 비번을 공유해주어야 해요.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인 내용의 글이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