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10 내pc (내컴퓨터 바탕화면 불러오기)

by +_=_+ 2018. 12. 24.
반응형

간단하게 윈도우10에서 내pc와 내컴퓨터를 바탕화면으로 불러오는 방법 안내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나 수시로 찾아가게 되는 탐색기 경로가 있다면, 빠른 실행을 할 수 있도록 배경에 아이콘을 놔두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탐색기를 여는 것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윈도우10 내pc 아이콘을 가져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 것이겠죠?

그럼 윈도우10 내컴퓨터 아이콘은 어떻게 배경으로 가져오는고 하니, 그냥 간단한 몇 가지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 설정을 할 때 눌러야 할 버튼의 위치는 아래쪽에 세세하게 정리를 해두었으니, 읽고 적용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단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아니지만 윈도우10 바탕화면 내컴퓨터 구성에는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 잠시 팁 정보를 안내하자면, 아이콘을 사용하지 않고 탐색기를 열고 싶을 땐 키보드에서 [시작 버튼 + E]를 눌러주면 됩니다.

▼ 그리고 아이콘을 만들고 싶을 땐 [시작 버튼 + I]를 누르거나, 작업표시줄 시작 버튼을 누른 뒤 톱니바퀴를 클릭해주세요.

▼ 설정 화면이 열리면 개인 설정이라 적힌 메뉴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 메뉴를 누르고 화면 이동을 했다면, 이번에는 왼쪽에서 테마 탭을 찾고 눌러주세요. 마찬가지로 위치는 이미지에서 커서가 있는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이어서 이번에는 오른족에 로딩되는 화면에서 중간에 있는 아이콘 설정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마지막으로 새롭게 띄워지는 화면의 상단에서 필요한 항목을 체크하고, 적용이나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간단하죠?

대단한 내용은 아니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