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활용하기

by +_=_+ 2018. 12. 22.
반응형

가볍게 jpg를 pdf로 변환하는 프로그램이나 사이트를 활용하는 정보 안내

PC에서 여러 종류의 문서를 취급하다 보면, 호환성이나 다른 부분들을 고려하고 생각해서, 서 포맷을 변경해주어야 할 순간도 있기 마련입니다. 이럴 땐 포맷을 바꿔주는 도구 하나만 준비하면 되는데, jpg pdf 변환 프로그램은 작업 분량이 많을 때 선택하기 적당해요.

그리고 작업해야 할 문서 분량이 적을 땐 pdf jpg 변환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훨씬 간단하죠. 다만, 어떤 도구가 됐든, 종류와 다루는 방법을 알아둬야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 필요할 때 참고를 하실 수 있도록 아래 관련 정보를 엮었으니, pdf 프로그램이나 웹 도구를 찾고 있는 상황이었다면, 읽고 적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툴부터 얘기를 할게요. 알PDF를 쓰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구할 수 있으며, 설치까진 어려운 부분이 없으니, 설명은 생략을 할게요.

▼ 툴을 사용하는 방법도 엄청 간단해요. 준비한 툴을 실행한 뒤에 생성 버튼을 눌러서 작업할 대상을 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 이어서 웹 도구도 안내를 해보자면, 아래 적어둔 주소를 방문하면 됩니다. 최초 방문을 했을 땐, 우측 상단에서 언어부터 수정을 해주세요.

▼ 페이지 언어를 수정한 뒤에는 클릭해야 하는 항목이 바로 보일 거예요. 포맷을 바꾸는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이제 작업할 대상을 업로드해주세요. 드래그를 하면 업로드가 됩니다.

▼ 마지막으로 원하는 포맷을 지정하고 OK를 누른 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작업 시간은 그리 길지 않을 거예요.

팁에 불과한 수준의 글이었지만, 그래도 문서 포맷을 바꾸는데 조금은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