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작업표시줄 (사라짐 상태 개선하기)

by +_=_+ 2018. 12. 22.
반응형

브라우저와 인터넷에서 작업표시줄의 사라짐과 상태를 개선하는데 필요한 정보 정리

브라우저도 다른 응용 프로그램처럼 사용을 하다 보면 원하지 않는 설정값이 추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활용하는데 불편함을 느끼게 되죠. 이럴 땐 당연한 얘기겠지만, 설정을 되돌리면 됩니다. 제목에 적어둔 인터넷 작업표시줄과 관련된 설정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어요.

문제는 어떻게 설정을 변경해야 작업표시줄 사라짐을 되돌릴 수 있느냐는 것인데, 아래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들을 적어두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탕화면 아래쪽에 있는 아이콘이 없어졌을 때 추가하는 방법도 함께 적어두었으니, 인터넷 상태표시줄 정보가 필요할 경우에도 참고해보시기 바라요!

▼ 우선 브라우저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주소를 입력하는 부분과 탭이 보이는 부분의 오른쪽에 적당히 커서를 올려주면 됩니다.

▼ 커서를 올린 뒤에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몇 가지 항목이 나열되는데, 여기서 필요한 항목을 체크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 그리고 혹시 바탕화면 아래쪽에 아이콘을 추가하고 싶다면, [시작 버튼 + E]를 누르고 탐색기를 실행한 뒤 내 PC의 C드라이브로 진입해주세요.

▼ C드라이브로 진입을 한 뒤에는 Program File(x86) 폴더로 진입을 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Internet Explorer 폴더를 찾아서 진입을 하면 됩니다. 혹시 64비트 브라우저를 쓰고 싶다면, 그냥 Program File 폴더를 선택해주셔야 해요.

▼ 좌우간 실행 아이콘이 있는 경로로 진입을 했다면, 실행 아이콘을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바탕화면 아래쪽 막대에 추가를 해주면 됩니다.

대단한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아니었지만, 참고할 수준의 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