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업데이트 (익스플로러 설치하기)

by +_=_+ 2018. 12. 22.
반응형

깔끔한 인터넷의 업데이트와 익스플로러를 설치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글

여느 응용 프로그램처럼 브라우저도 새로운 패치가 나왔을 땐 반영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만약 예전에 출시된 버전만 사용을 한다면, 아무래도 보안에 구멍이 뚫릴 수 있습니다. 문제는 방법인데, 사실 브라우저가 인터넷 업데이트를 알아서 진행해주니, 신경을 쓸 필요는 없어요.

그래도 설정이 제대로 된 상태인지 체크는 해보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 익스플로러 업데이트와 관련된 정보를 적어봤습니다. 그리고 윈도우7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치를 할 때 필요한 팁 정보도 함께 엮었어요. 혹시 사용하고 있는 PC에서 인터넷 업데이트를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다면, 하단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우선 브라우저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를 누른 뒤에 가장 아래쪽에 있는 정보 메뉴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 정보 메뉴를 누르면 작은 화면이 하나 열리는데, 여기에서 하단 항목이 체크된 상태인지 확인만 해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 혹시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다면, 따로 파일을 받아서 준비할 수도 있는데, 아래 적어둔 주소를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되 출처는 지우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의 버전을 선택해주세요. 7을 선택하면 되겠죠?

▼ 버전을 선택하면, 페이지 하단에 새로운 메뉴가 나올 거예요. 그럼 운영체제 비트에 맞는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 받은 파일을 준비하는 과정은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과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따로 얘기할 부분도 없을 것 같아요.

대단한 내용을 담고 있는 글은 아니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