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월드 번호변경 (sk 전화 설정하기)

by +_=_+ 2018. 12. 22.
반응형

간단한 티월드의 번호변경으로 sk의 전화를 설정하는 과정 안내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연락처를 바꿔야 한다면, 서비스 센터를 찾아가면 됩니다. 다만, 여건상 직접 찾아가는 것이 어렵다면,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연락처를 수정하는 것도 가능해요. 물론 방법을 알아야 직접 티월드 번호변경을 할 수 있으니, 관련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sk 번호변경과 관련된 정보들을 한 번 엮어보려고 해요. 그저 공식 홈페이지 주소와 페이지에서 클릭해야 할 버튼의 위치 정도를 알려드리는 것이 전부인 글이 되겠지만, 그래도 필요할 때 참고를 하신다면, 무난하게 sk 전화번호 변경을 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할게요!

▼ 찾아가야 할 주소는 아래 적어뒀으니, 방문하면 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계정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로그인에 성공을 했다면, my T 카테고리에 커서를 올려주세요. 그럼 몇 가지 메뉴들이 나열되는데, 하단 이미지에 표시한 항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숫자 4자리 범위를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세요. 원하는 숫자를 바로 선택할 수 없으며, 범위로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한 뒤에는 선택할 수 있는 숫자 목록이 나올 거예요. 여기서 적당히 하나를 선택하고, 하단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이제 사용자 확인을 한 번 더 해주어야 하는데, 휴대폰으로 확인하는 것이 제일 간편할 거예요.

▼ 남은 과정은 어려운 부분이 없을 거예요. 여담으로 주의할 부분은 페이지 하단이나 아래쪽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하면 됩니다.

대단한 내용을 담고 있는 글은 아니었지만, 참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