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리진 다운로드 속도 (개선 작업하기)

by +_=_+ 2018. 12. 22.
반응형

간단하게 오리진에서 다운로드의 속도를 개선하고 작업하는 과정 안내

요즘에는 게임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죠? 아마도 가장 대표적인 종류가 스팀과 제목에 적어둔 것이 아닐까 하는데, 스팀은 서버 상태가 원활해서 이용할 때 큰 불편함이 없는 편이지만, 오리진 다운로드 속도는 더딘 편이라 답답함이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럼 꼭 스팀만 써야 하느냐, 그렇지 않습니다. 설정값을 변경하면 오리진 속도를 어느 정도는 개선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속도 개선을 할 때 알아둬야 할 정보들을 아래쪽에 정리해봤는데, 효과가 무조건 있다고 호언장담을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서버가 답답할 땐 충분히 시도를 해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 일단 바탕화면 공백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새로 만들기에 있는 텍스트 문서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텍스트 문서를 만든 뒤에는 실행해서 하단 이미지와 동일한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혹시 입력이 귀찮다면, 아래 올려둔 파일을 받아도 됩니다.

▼ 내용을 입력한 뒤에는 왼쪽 상단의 파일 메뉴를 누르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해주세요.

▼ 저장 메뉴를 누르고 탐색기 화면이 열리면, 꼭 이름을 [EACore.ini]로 맞춰서 저장을 해주세요.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분해서 입력해야 합니다.

▼ 이렇게 생성한 시스템 파일은 선택하고 [Ctrl + C]를 눌러서 복사를 해주세요. [Ctrl + X]를 누르고 잘라내도 됩니다.

▼ 마지막으로 [C드라이브, Program Files(x86), Origin] 폴더로 이동한 뒤에 복사하거나 잘라낸 파일을 붙여주면 됩니다.

아무쪼록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