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픽카드 비교 사이트 성능 표 살펴보기

by +_=_+ 2018. 12. 22.
반응형

깔끔한 그래픽카드의 비교와 사이트에서 성능의 표를 살펴보는 과정 안내

PC 장치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고려하게 되는 것은 역시 GPU라 할 수 있죠? 그래서인지 GPU의 스펙 수준을 알아보려는 분들이 많은데, 직접 모든 제품을 사용해볼 수는 없는 노릇이니, 그래픽카드 비교 사이트를 활용해서 수준을 가늠해보는 것이 좋아요.

다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그래픽카드 성능비교 사이트를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래서 괜찮은 페이지를 안내하기 위한 글을 한 번 적어봤습니다. 그저 주소 하나를 적어두는 것이 전부인 글이 될 것 같지만, 그래도 그래픽카드 성능표를 확인해보고 싶을 땐, 하단에 적어둔 내용이 분명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찾아가야 할 페이지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방문하면 영문으로 된 내용들이 보일 텐데, 상단의 벤치마크에 커서를 올리고 비디오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확인해보고 싶은 그룹을 선택하면 됩니다. 기능 수준 하나만 고려를 하고 싶을 땐, 하단 이미지에 표시한 메뉴를 눌러주세요.

▼ 이제 페이지에 나열되어 있는 제품 정보를 눈으로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죠?

▼ 혹시 평소 관심을 두고 있는 모델이 있다면, 키보드에서 [Ctrl + F]를 눌러서 검색 도구를 열고, 여기에 모델 이름의 일부분을 적어주면 됩니다.

▼ 참고로 가성비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을 땐, 초록색 그룹의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그리고 다른 장치에 대한 정보도 제공을 하고 있으니, 필요에 따라 같은 방식으로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엄청난 내용을 적어둔 것은 아니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