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10 usb 인식 오류 안될때 개선하기

by +_=_+ 2018. 12. 26.
반응형

까다로운 윈도우10의 usb에서 인식의 오류와 안될때에 개선하는 방법 안내

아무리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여주는 운영체제라 하더라도 모든 문제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사용하다 보면 이상한 부분이 생기기 마련이죠. 다만, 다행스럽게도 대부분 문제는 의외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요. 물론 윈도우10 usb 인식이 안 되는 상황도 마찬가지입니다.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미디어 기능팩을 설치하면 윈도우 10 usb 오류가 사라지게 됩니다. 기능팩을 준비하는 세세한 과정은 아래 적어두었으니, usb 인식 안될때 참고를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성공 확률이 100%라 장담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윈도우10 usb 인식이 안될 경우에는 참고를 해보실 수가 있을 거예요!

▼ 기능팩을 받을 수 있는 마소의 세부 페이지 주소는 아래 적어뒀어요.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되, 출처 부분은 지우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화면이 열리는데, 64비트 사용자는 x64를 체크해서 다음 버튼을 누르면 되고, 32비트 사용자는 x86을 체크해서 다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혹시 비트를 모르겠다면,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른 뒤에 시스템 화면의 내용을 조회하면 됩니다.

▼ 이렇게 받은 파일은 실행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그럼 문제가 사라지게 될 거예요. 설치 과정 자체는 간단하니, 따로 설명할 부분이 없을 것 같습니다.

▼ 여담으로 설치 과정에 문제가 있다면, 버전에 맞는 파일을 다시 받아야 하는데, 아래 적어둔 주소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아무쪼록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