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osscert unicrsv3 삭제 제거하기

by +_=_+ 2018. 12. 27.
반응형

lign: center; clear: none; float: none;">



말끔하게 crosscert의 unicrsv3를 삭제하고 제거하는 과정 안내

몇몇 페이지는 설치하고 싶지 않은 보안 모듈을 요구합니다. 페이지 이용을 위해선 어쩔 수 없이 설치를 하겠지만, 사용을 한 뒤에는 리소스 낭비의 원인이 되니 꼭 없애주는 것이 좋아요. 물론 제목에 적어둔 crosscert unicrsv3도 예외는 아닙니다.

리소스 낭비의 원인이 되고, 다른 모듈과 충돌을 일으키며 오류가 생길 수도 있으니, 사용을 끝낸 뒤에는 unicrsv3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crosscert 삭제를 하며 다른 모듈도 정리를 하려면 전용 도구를 쓰는 것이 좋아요. 그래서 이번에 crosscert unicrsv3를 없애는 것과 관련된 정보를 엮었으니, 읽어주시기 바라요!

▼ 모듈을 말끔하게 없애주는 도구는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 땐 암호가 필요한데, 페이지 다운로드 버튼 아래쪽에 암호가 있으며, 그 내용을 복사해서 붙여주면 됩니다.

▼ 압축을 풀었다면 64비트 사용자는 x64 폴더를 선택해서 실행하고, 32비트 사용자는 x86 폴더를 선택해서 그 안에 있는 실행 아이콘을 열어주면 됩니다.

▼ 혹시 운영체제 비트를 모르겠다면, [시작 버튼 + Pause] 버튼을 눌러서 시스템 내용을 조회하면 확인을 할 수가 있어요.

▼ 좌우간, 실행한 뒤에는 모두 없애는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매일 사용하는 모듈이 있어도 이번에 완전히 정리하고, 필요한 종류만 다시 설치를 해주세요.

▼ 여담으로 모듈을 정리하는 것 이상으로 PC 최적화를 하고 싶다면,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정보를 수집하면 됩니다.

아무쪼록 PC 관리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