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멈춤현상 버벅거림 개선하기

by +_=_+ 2018. 12. 25.
반응형

간단히 컴퓨터에서 멈춤현상과 버벅거림을 개선하는데 필요한 정보 정리

PC를 사용하다 보면 조금씩 느려지는 것은 당연한 것이겠지만, 갑자기 끊김이 생긴다면 뭔가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원인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워낙 많아서 시도해봐야 할 방법도 많고, 제가 한 번에 모든 유형의 컴퓨터 멈춤현상을 해결하는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성공 확률이 높은 방법을 위주로 몇 가지 안내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컴퓨터 버벅거림이 있을 때 대처하는 것과 관련된 글을 한 번 적어보려고 해요. 엄청난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글도 아니고, 성공 확률이 100%도 아니지만, 그래도 멈춤 버벅거림 개선을 위한 정보가 필요할 땐 분명 참고를 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제일 먼저 해봐야 할 일은 본체 뚜껑을 열고 먼지를 털어주는 것입니다. 눈에 보이는 먼지가 많다면, 먼지만 털어도 상당한 효과가 있을 거예요.

▼ 기왕이면 램카드와 그래픽카드를 분리해서 금박을 에어 스프레이나 지우개로 청소해주는 것도 좋은데, 작업이 부담된다면 생략해도 괜찮아요.

▼ PC 먼지를 제거한 뒤에는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구라제거기를 받아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를 땐, 바로 아래쪽에 있는 암호도 복사해두는 것이 좋아요.

▼ 받은 파일은 압축을 풀고 실행한 뒤에 모두 제거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끊김의 원인이 되는 보안 모듈이 정리될 거예요.

▼ 악성코드가 원인일 수도 있으니,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MZK를 받고 실행해주세요.

▼ 압축을 풀면 툴을 사용할 때 알아둬야 할 모든 내용이 정리되어 있으니, 사용법이 어렵게 느껴지지는 않을 거예요.

아무쪼록 PC 관리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