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드밴스드 시스템 케어 (다운로드 설치하기)

by +_=_+ 2018. 12. 25.
반응형

간단히 어드밴스드에서 시스템의 케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안내

PC를 사용하면 찌꺼기 파일과 이상한 설정이 누적됩니다. 이렇게 불필요한 데이터가 쌓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죠. 다만, 자연스럽다고 방치하면 PC 반응 속도가 느려지고, 저장 공간도 줄어들게 되니, 수시로 어드밴스드 시스템 케어와 같은 툴로 최적화를 하는 것이 좋아요.

저는 여러 가지 최적화 도구를 써봤고, 지금은 다른 툴을 사용하고 있지만, 경험상 어드밴스드 다운로드를 하는 것도 분명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해당 툴은 어디에서 어떻게 구하는고 하니, 공식 루트에서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세세한 시스템 케어 설치 과정은 아래 엮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주시기 바라요!

▼ 공식 웹 페이지로 연결이 되는 주소는 바로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방문해서 Performance 카테고리에 있는 프리 버전 항목을 눌러주세요.

▼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면 세부 페이지로 이동이 될 거예요. 여기서 중간에 있는 초록색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면 됩니다.

▼ 바로 파일이 받아지면 좋을 텐데, 자료실에서 클릭을 한 번 더 해주어야 해요. 이제 진짜 파일이 받아질 것입니다.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해서 준비를 하면 됩니다. 마법사 구성이 익숙해서 어려운 부분은 없을 거예요.

▼ 그냥 마법사 화면 중간에 있는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면 됩니다. 엄청 쉽죠?

▼ 여담으로 제가 사용하고 있는 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다른 글에 정리해둔 내용이 있으니,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정보를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부족한 글이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