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p 복사 공인인증서 추가하기

by +_=_+ 2018. 12. 11.
반응형
 

안전하게 isp를 복사하거나 공인인증서를 추가하는 과정 안내

 

 

인터넷에서 결제를 할 때 사용하게 되는 서비스인데, 여느 인터넷 금융 업무가 그렇듯 이용을 하려면 본인 확인을 위한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고로 장소에 제약이 없도록 하려면 파일을 항상 갖고 있어야 하고, 그래서 isp 복사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데 PC 설치 경로로 진입해서 파일을 압축하며 isp 인증서 복사를 하는 것은 불안정합니다. 이렇게 파일 관리를 하면 정작 필요할 때 오류가 생길 수 있어요. 그래서 isp 복사를 하고 싶을 땐, 이미 갖고 있는 파일을 옮기는 것이 아니라 USB와 같은 외부 저장 장치에 isp 공인인증서를 새롭게 발급하는 것이 안전해요.

 

 

▼ 그럼 새롭게 발급을 하는 방법은 무엇인고 하니, 비씨나 국민 페이지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국민부터 얘기하자면, 하단 주소를 방문해주세요.

 

 

 

 

 

 

 

▼ 국민 페이지를 찾은 뒤에는 상단에 있는 카테고리 목록에서 서비스 항목을 찾고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

 

 

 

 

 

 

▼ 그럼 여러 가지 메뉴들이 나열되는데, 결제 서비스 그룹에 있는 일반결제 항목을 찾아서 클릭을 해주세요. 버튼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할게요.

 

 

 

 

 

 

▼ 메뉴를 누르면 또 다른 메뉴가 나열되는데, 두 번째 있는 신청을 눌러주면 됩니다.

 

 

 

 

 

 

▼ 이제 페이지 이동이 될 거예요. 그럼 세부 페이지에서 하단 이미지에 표시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비씨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하단의 주소를 찾아가서 서비스 그룹의 상거래안심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세부 페이지에서 결제 탭에 있는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세세한 과정들은 안내에 따라 진행하는 것이 전부이니,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마무리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