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 (카드 다운로드하기)

by +_=_+ 2018. 12. 25.
반응형

깔끔하게 라데온에서 그래픽의 드라이버와 카드를 다운로드하는 정보 안내

PC 장치의 성능 최적화를 원한다면, 다양한 방식으로 작업을 해줄 수 있습니다. 다만, 가장 먼저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은 역시 장치 소프트웨어의 준비와 업데이트라 할 수 있어요. 물론 비디오 장치도 마찬가지이며,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를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럼 라데온 드라이버는 어떻게 준비를 하면 되는고 하니, 다른 장치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공식 웹 페이지에서 사용하고 있는 장치를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간단하게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페이지 주소와 검색 과정은 아래 적어두었으니, 혹시 라데온 그래픽카드 다운로드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읽어주시기 바라요!

▼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엄청 간단하죠? 좌우간,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 지원이라 적힌 카테고릴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 이제 모델 검색을 해야 하는데, 모델 이름을 알고 있다면 오른쪽 그룹에서 카테고리 지정을 하면 되고, 모델 이름을 모른다면 왼쪽 그룹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아마 대부분의 분들은 모델 이름을 알고 계실 테니, 저도 카테고리를 지정해서 검색을 해볼게요.

▼ 모델을 찾고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날짜를 확인해서 Download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파일이 바로 받아질 거예요.

▼ 이렇게 공수한(?) 파일은 실행해서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설치는 딱히 어려운 부분이 없을 거예요.

▼ 여담으로 3DP Chip과 같은 검색 도구를 쓸 수도 있는데, 다른 장치 소프트웨어도 필요할 때 활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무쪼록 PC 성능 최적화에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