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컴오피스 뷰어 다운로드 (hwp 열기)

by +_=_+ 2018. 12. 25.
반응형

깔끔하게 한컴오피스의 뷰어를 다운로드하고 hwp를 열어보는 방법 안내

한글과 컴퓨터의 문서 작성용 프로그램은 엄청 익숙한 툴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PC에 준비되어 있는 툴은 아니죠? 아무래도 상용 툴이다 보니, 문서만 덩그러니 있는 경우도 얼마든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땐 한컴오피스 뷰어를 따루 준비하면 자료 열람을 할 수 있어요.

검색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호환되는 툴은 많아요. 그래도 공식 툴이 가장 깔끔한 느낌이죠? 그래서 이번에 공식 루트에서 제공하는 한컴뷰어 다운로드에 대해 얘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그저 주소 하나를 적어두는 것이 전부인 글이 되겠지만, 그래도 hwp 뷰어 다운로드와 관련된 정보를 찾고 있었다면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주소를 복사해서 페이지를 방문한 뒤 중간에서 왼쪽에 있는 센터 버튼을 눌러주세요.

▼ 세부 페이지에서는 클릭해야 할 버튼이 바로 보일 거예요. 인기 그룹에 있는 왼쪽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설치 과정은 보통 프로그램과 비슷하니 어려운 부분은 없어요. 다만, 설치할 때 추가 도구 준비에 대한 내용이 나온다면 꼭 함께 준비를 해주셔야 해요.

▼ 그리고 항목 선택을 직접 할 수도 있는데, 다 필요한 상황이 아니라면 저장 공간이 낭비되지 않도록 필요한 항목 위주로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 좌우간 이렇게 준비를 하면 파일이 알아서 연동이 되니, 바로 문서 열람을 하면 됩니다.

▼ 여담으로 편집도 해주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네이버의 웹 도구가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