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픽카드 ti 성능순위 뜻 파악하기

by +_=_+ 2018. 12. 22.
반응형

간단히 그래픽카드에서 ti와 성능순위의 뜻을 파악하는데 필요한 정보 정리

컴퓨터에서 장치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고려하게 되는 것이 CPU와 GPU라 할 수 있죠? 다만, 이런 장치들은 가격이 부담스럽기 때문에 여러 모델을 꼼꼼하게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레 그래픽카드 ti에 대한 궁금증도 생기게 되죠.

눈치가 빠른 분들이라면 이미 아셨겠지만, ti 뜻은 간단합니다. 모델 이름 뒤에 붙으면 해당 모델은 더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예컨대 같은 모델의 자동차가 2000cc가 있고, 2400cc가 있는 것처럼 GPU도 같은 모델이지만 그래픽카드 성능순위가 달라지는 세부적인 분류가 있는 것이죠.

▼ 사실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서 그래픽카드 ti를 만들기 위해 GPU 칩셋을 어떻게 계량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성능이 높아진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 벤치마크 점수를 확인해보면 조금 더 확실하게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적어둔 주소를 방문해주세요. 혹시 출처가 남는다면, 그 부분은 지워주세요.

▼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아래쪽에 있는 그룹에서 성능을 눌러주세요. 정확한 버튼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두겠습니다.

▼ 세부 페이지에서는 모델을 확인해보면 됩니다. 모델 이름 뒤에 아무런 내용도 붙지 않은 장치가 더 아래쪽에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 여담으로 브라우저의 기능을 써서 사용하는 모델을 검색해볼 수도 있어요.

▼ 새롭게 준비하고 싶은 모델과 지금 사용하는 모델의 위치를 확인한다면, 조금 더 안정적으로 모델을 선택하실 수 있을 거예요.

대단한 정보는 아니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