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7 암호해제 로그인 비밀번호 없애기

by +_=_+ 2018. 12. 26.
반응형

간단하게 윈도우7에서 암호해제와 로그인의 비밀번호를 없애는 과정 안내

혼자만 쓰는 PC인데, 다른 사람이 전원 버튼을 누를 수 있는 환경이라면, 운영체제에 패스워드를 지정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굳이 패스워드를 지정해야 할 상황이 아니라면, 매번 입력하는 것이 귀찮을 수 있으니 윈도우7 암호해제를 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어요.

문제는 어떻게 윈도우7 로그인 암호를 없애느냐는 것인데, 그냥 클릭 몇 번만 하면 작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운영체제에서 패스워드를 없애고 싶을 때 클릭해야 할 버튼은 아래쪽에 세세하게 정리를 해봤어요. 엄청난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글이 될 수는 없겠지만 윈도우7 비밀번호 해제를 하고 싶을 땐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우선 작업표시줄에 있는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드롭되는 메뉴에서 제어판을 찾고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

▼ 제어판 화면이 열리면, 사용자 계정 그룹에 있는 추가 또는 제거 버튼을 찾고 클릭을 해주세요. 정확한 클릭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 세부 페이지에서는 설정을 바꾸고 싶은 계정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보통은 관리자 계정을 선택하면 될 거예요.

▼ 이제 클릭해야 할 버튼이 바로 보일 것입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고, 페이지 이동을 한 번만 더 해주면 됩니다.

▼ 마지막으로 페이지에 있는 빈칸을 채워주고 적용하는 버튼만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패스워드를 없애는 과정은 완료가 되며, 부팅할 때 패스워드를 입력할 일도 없을 거예요.

▼ 여담으로 지정되어 있는 패스워드를 분실한 상태라면 강제로 뚫어야 하는데,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