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신 프로그램 순위 컴퓨터 추천 준비하기

by +_=_+ 2018. 12. 22.
반응형

확실한 백신의 프로그램에서 순위와 컴퓨터에서 추천을 준비하는 정보 정리

운영체제에는 기본 안티 바이러스가 있고, 우리를 괴롭히는 것은 어차피 악성코드나 웨드웨어이기 때문에 유저가 안티 바이러스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하지만 찝찝하죠? 그래서 지금도 백신 프로그램 순위를 알아보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랭킹은 의미가 없습니다. 기준이 제각각이고 기호에 따라 선택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죠. 고로 진단율이나 부가 기능, 가벼움 등이 합격점에 해당하는 백신 프로그램 추천이라면, 기호에 따라 선택하고 준비하면 됩니다. 조금 더 세세한 컴퓨터 백신 추천 정보는 아래 적었으니, 백신 프로그램 순위가 필요할 때 읽어주세요!


▼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목록을 확인하면 됩니다. 나열된 순서는 랭킹과 무관하며, 오른쪽에서 점수를 확인할 수 있어요.

▼ 적당히 TOP 표시가 된 종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무리는 없을 거예요. 우리에게 익숙한 V3는 진단율 외에도 다른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유지하는군요.

▼ 여담으로 페이지에 이름이 없다고 해서 나쁜 툴도 아닙니다. 저는 판다를 쓰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하는 편이에요.

▼ 특히 스페인에서 유명한 안티 바이러스인데, 써보면 아시겠지만, 가볍고 진단도 잘 해줍니다. 혹시 관심이 있다면 따로 검색해서 받으면 됩니다.

▼ 아니면 아래 적어둔 페이지 주소를 복사하고 브라우저에 붙여도 괜찮아요.

아무쪼록 조금은 보탬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