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표 높이 ppt 간격 편집하기

by +_=_+ 2018. 12. 25.
반응형

간단하게 파워포인트에서 표의 높이와 ppt에서 간격을 편집하는 방법 안내

문서 작업을 하면서 어떤 개체를 추가했다면, 개체를 편집하는 방법을 알아야 완성도가 높은 문서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준비하는 상황도 예외는 아니에요. 그래서 지금도 인터넷에 파워포인트 표 높이를 검색하는 분들이 적지만 꾸준한 것이겠죠?

제가 문서 툴을 능숙하게 다루는 사람은 아니지만 ppt 표 높이를 수정하는 과정은 얼마든지 안내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 개체 편집에 대한 내용을 한 번 적어보려고 해요. 대단한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하는 글이 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파워포인트 표 간격을 수정하는 방법이 필요할 땐 충분히 참고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일단 개체가 있는 슬라이드를 열어주세요. 저는 작업해야 할 문서가 없는 상태라서 공백의 개체만 하나 넣은 뒤 과정을 진행해볼게요.

▼ 전체적인 부분을 수정해주고 싶을 땐, 개체의 아래쪽이나 위쪽에 커서를 올리고, 드래그 앤드 드롭을 해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 특정 부분만 편집을 해주어야 한다면, 개체 안에서 작업 범위를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선택을 해주세요.

▼ 범위를 선택한 뒤에는 상단의 레이아웃 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클릭할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 레이아웃을 누르면 하위 메뉴에서 값을 수정하는 부분이 보일 거예요. 그 부분의 값을 수정하면, 선택해둔 범위의 설정 상태가 변경이 될 것입니다.

▼ 여담으로 수정을 반복하다가 폭을 통일해야 할 경우가 생긴다면, 하단 이미지에 표시해둔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메뉴 위치를 몇 가지 안내한 것이 전부였지만, 참고할 수준은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