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rph vox pro 디스코드 토크온 사용하기

by +_=_+ 2018. 12. 25.
반응형

간단하게 morph에서 vox의 pro를 디스코드와 토크온에 사용하는 과정 안내

요즘 음성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죠? 게임을 할 때 다른 플레이어와 의사 소통을 하려고 이용하는 경우도 있고,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전화 대용으로 이용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재미를 위해 morph vox pro를 찾는 분들의 발걸음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죠.

제목에 적어둔 툴을 쓰면 음성 채팅을 할 때 목소리를 바꿀 수 있어요. 고로 morph vox 토크온에 적용을 할 수 있고, morph vox 디스코드를 쓸 수도 있습니다. 다만, 툴을 활용하고 싶다면 구하는 과정 정도는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아래 morph vox pro와 관련된 내용들을 엮어두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툴을 받을 수 있는 주소는 아래 적어뒀어요.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되 출처는 지워주셔야 해요. 그리고 페이지의 프로그램 목록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페이지에서 파일을 받은 뒤에는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 과정은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비슷하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이 전혀 없을 것입니다.

▼ 최초 실행을 하면 유저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올 거예요. 여기서 빈칸을 채우기 않고 제출 버튼을 눌러도 됩니다.

▼ 이제 기본 환경 설정을 위한 화면이 열릴 거예요. 다음 버튼을 누르며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 녹음 버튼이 있는 화면에서는 녹음과 듣는 버튼을 한 번씩 눌러보며 마음에 드는 상태가 되었을 때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 기본 설정이 완료되면, 메인 화면 왼쪽에서 유형을 선택하고 중간에서 세부 값을 맞춘 뒤 활용을 하면 됩니다.

대단한 정보를 담은 글은 아니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