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목소리변조 음성 프로그램 사용하기

by +_=_+ 2018. 12. 25.
반응형

혹시 오버워치 목소리변조를 해주는 음성 프로그램 사용을 해보고 싶다면 funny voice를 선택하거나, morph vox를 선택하면 됩니다. funny voice는 가볍게 활용할 수 있고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morph vox는 조금 다루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지만, 세세한 설정까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예전에 funny voice와 관련된 글을 쓴 적이 있으니, 이번에는 morph vox라 불리는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에 대해서 얘기를 한 번 해볼게요. 그냥 파일을 구하고 툴을 준비하는 것 정도의 간단한 내용만 안내를 하겠지만, 그래도 오버워치 음성변조를 하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는 도구를 원했다면, 하단의 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툴을 받을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되 혹시 출처가 남는다면 그 부분은 지워주세요.

▼ 페이지가 로딩되면 툴 목록이 보일 거예요. 그럼 여기서 Morph를 찾으면 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설치 과정이 워낙 간단해서 따로 얘기할 내용이 없을 것 같아요.

▼ 최초 실행을 하면 유저 정보 입력 화면이 보일 거예요. 아무런 내용을 채우기 않고 제출 버튼을 눌러도 됩니다.

▼ 이제 장치 설정을 하는 마법사 화면이 열릴 것입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주면서 장치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 테스트 화면이 나왔을 땐 녹음과 듣기를 반복하며 마음에 드는 수준을 맞춰주어야 해요. 그리고 다음을 눌러주면 됩니다.

▼ 메인 화면이 보이면 왼쪽에서 마음에 드는 항목을 선택하고, 중간에서 세부 값을 수정하면 됩니다.

아무쪼록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