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d 그래픽 드라이버 (카드 설치하기)

by +_=_+ 2018. 12. 17.
반응형

안전하게 amd에서 그래픽의 드라이버로 카드를 설치하는 과정 안내

아무리 성능이 좋은 장치를 PC에 연결해둔 상태라 하더라도 장치 인식과 성능 최적화를 도와주는 전용 소프트웨어가 없다면, 장치 기능은 십분 발휘될 수 없습니다. 고로 성능 최적화를 원한다면, 제목의 장치도 꼭 amd 그래픽 드라이버를 준비해야 해요.

그럼 어떻게 해야 최신 버전의 amd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준비할 수 있는고 하니, 3DP Chip과 같은 검색 프로그램을 활용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저는 공식 루트를 통해서 파일을 받고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하는 과정을 중점적으로 엮어볼게요. 혹시 필요한 정보였다면,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찾아가야 할 공식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의 주소창으로 붙여주세요. 그리고 페이지 내용이 나오면, 지원 카테고리를 눌러주세요.

▼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사용하는 모델을 검색해야 하는데, 모델을 모르겠다면 자동 감지 도구를 활용하면 되고, 모델 계열을 안다면 수동 검색 도구를 활용하면 됩니다.

▼ 저는 수동 검색 도구를 활용해봤어요. 세부 페이지에서는 그냥 주황색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준비를 해주면 되는데, 준비 과정이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큰 차이가 없어서 딱히 설명할 내용도 없을 것 같아요.

▼ 혹시 홈페이지에서 장치 검색을 하는 것이 어렵다면, 3DP를 활용해보세요. 공식 카페 주소는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 3DP를 준비할 땐 제휴 항목만 신경을 쓰면 됩니다. 실행한 뒤에는 장치 오른쪽의 [+]를 눌러서 원하는 장치를 선택하고, 장치 목록을 눌러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대단한 정보는 아니었지만, PC 성능 최적화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