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해지 (결제 구독 취소하기)

by +_=_+ 2018. 12. 16.
반응형

간편하게 넷플릭스의 해지에서 결제와 구독을 취소하는 과정 안내

엄청난 덩치(?)를 자랑하는 동영상 서비스인데, 무료는 아니죠? 그래서 30일 체험을 먼저 해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30일이 지난 뒤에 그대로 방치를 하면 자동 연장이 될 수 있으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땐 넷플릭스 해지를 꼭 해주셔야 해요.

그럼 넷플릭스 결제취소는 어떻게 하는고 하니, 처음 등록을 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클릭 몇 번을 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언제든지 간편하게 넷플릭스 구독취소를 할 수 있어요. 물론 페이지에서 클릭해야 할 버튼 위치 정도는 알아두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글을 적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주세요!

▼ 우선 위에 적어둔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누른 뒤 계정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페이지는 포털에서 검색하고 방문을 하셔도 됩니다.

▼ 로그인을 한 뒤에는 로그인 버튼이 있었던 곳에서 섬네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드롭되는 메뉴에서 계정을 클릭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멤버십이라 적힌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세한 클릭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 이제 서비스를 종료하겠냐는 문구가 나오는데,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 그럼 아래 이미지처럼 작업이 완료되었다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물론 서비스 이용도 약정된 기간까지만 가능합니다.

▼ 세부적인 안내 사항은 전자 우편으로 발송이 되는데, 별로 중요한 내용은 없어요. 처음에 얘기를 했지만 간단하죠?

몇몇 서비스처럼 사용자에게 알리지 않고, 무작정 기간을 늘려버리는 것도 아니고, 이용 종료를 알리는 과정도 간단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이번 글은 여기서 갈무리를 할게요!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