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로드 버퍼링 openload 다운로드하기

by +_=_+ 2018. 12. 16.
반응형

간편하게 오픈로드의 버퍼링을 openload의 다운로드하고 해결하는 방법

인터넷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끊김 현상이 생기면서 답답함이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땐 설정 상태를 바꾸거나, PC 최적화 등의 작업으로 끊김을 어느 정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목의 오픈로드 버퍼링이 있을 땐 미디어 파일을 받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도 있죠.

다만, openload 버퍼링을 개선하기 위해서 파일을 받는 것은 미디어 제작자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미디어 제작자의 동의가 있다면, 안심하고 파일을 받되 오픈로드 다운로드를 해주는 과정을 알아둬야 하죠. 그래서 이번에 참고하실 수 있도록 파일을 받아서 오픈로드 버퍼링을 해결하는 과정을 적어보려고 하는데, 참고하시면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 우선 크롬 브라우저를 써야 하는데, 이미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혹시 없다면 포털에서 검색하고, 크롬을 준비해주세요. 준비 과정은 간단하니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 크롬을 준비한 뒤에는 실행하고 위에 적어둔 주소를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Flash Video Downloader를 검색합니다.

▼ 이어서 오른쪽에 검색 결과가 나오면, 아래 이미지에 표시한 것과 동일한 항목의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 버튼을 누르면 대화 상자가 하나 열리는데, 여기서 추가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면 됩니다.

▼ 확장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준비되었다면, 주소창 오른쪽에 화살표 아이콘이 보일 거예요. 그 상태로 미디어가 있는 페이지로 방문합니다.

▼ 화살표가 파란색으로 활성화가 되면, 클릭해서 드롭되는 메뉴의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됩니다.

브라우저 확장 도구를 하나 소개한 것에 불과했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