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드파일 pdf word 변환하기

by +_=_+ 2018. 12. 16.
반응형

쉽게 워드파일과 pdf를 word에서 변환하는 방법 안내

문서 작업을 하다 보면 문서 유형을 바꿔주어야 할 순간도 있기 마련이죠? 이럴 땐 필요한 포맷을 만들어주는 도구를 구해야 하는데, 꼭 프로그램을 선택할 필요는 없어요. 왜냐하면 제목에 적어둔 포맷은 웹 도구로 워드파일 pdf를 생성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웹 도구라 해도 word pdf 변환을 해줄 수 있는 주소와 페이지에서 클릭해야 할 버튼의 위치 정도는 알아두는 것이 좋아요. 그래서 이번에 참고하실 수 있도록 워드 pdf 변환을 해주는 곳에 대한 정보를 적어봤는데, 그저 페이지 주소와 간단한 안내를 하는 것이 전부가 되겠지만, 그래도 읽고 적용하시면 워드파일 pdf 생성을 무난하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웹 도구가 있는 주소는 위에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이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페이지가 나오면 오른쪽 위에서 언어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 언어를 바꾸면 하단의 도구 모음에서 필요한 버튼을 바로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자세한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했으니, 동일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문서 자료를 업로드하면 됩니다.

▼ 이제 필요한 포맷을 지정해주세요.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당연히 가장 왼쪽에 있는 항목을 체크하고 OK를 누르면 되겠죠?

▼ 작업 완료를 알려주는 페이지로 연결이 되면, 다운로드를 눌러서 결과물을 확인하면 됩니다.

▼ 저도 이번 글을 쓰면서 기능 테스트를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원하는 포맷이 나오는군요.

간단한 내용을 전달한 것에 불과했지만, 그래도 조금은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