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필기체 폰트 깔끔한 포토샵 추가하기

by +_=_+ 2018. 12. 17.
반응형

안전하게 영어의 필기체로 폰트를 받고 깔끔한 과정으로 포토샵에 추가하는 방법

디자인 작업을 할 때 절대러 놓칠 수 없는 부분이 바로 글자의 모양이죠? 옛날엔 글자는 글자일 뿐이라며, 읽을 수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던 시절도 있었지만, 확실히 요즘에는 중요한 부분이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영어 필기체 폰트를 받으려는 분들도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이겠죠?

그럼 깔끔한 영어 폰트는 어떻게 구하고, 또 어떻게 프로그램에 반영을 해주는고 하니, 적당한 자료실 주소와 설치 경로만 알아두면 됩니다. 그럼 포토샵 영어폰트로 활용을 할 수가 있어요. 상세한 정보들은 아래쪽에 적어봤는데, 엄청난 노하우를 공유하는 글은 될 수 없겠지만, 그래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영어 필기체 폰트가 필요했을 땐 충분히 참고를 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 다운에 제한이 없다고 해서 사용에 제한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사용 범위도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자료실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위에 적어둔 곳이 적당해요.

▼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왼쪽 카테고리를 누르고, 글씨체 하위에 있는 영문그림체를 클릭해주세요.

▼ 이제 오른쪽의 내용들을 살펴보면서 마음에 드는 모양을 찾고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에서는 바로 파일을 받아도 되지만, 활용 범위에 대한 부분을 꼭 살펴볼 것을 권장합니다. 대게 상업적인 목적만 아니라면 제한이 없지만, 그래도 확실히 하는 것이 좋겠죠?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설치를 해야 하는데, 그냥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아이콘을 누르고 설치를 클릭하면 됩니다.

▼ 아니면 [C드라이브, Windows, Fonts] 폴더로 이동해서 파일을 추가해도 괜찮아요.

팁에 불과한 수준의 글이었지만, 참고할 내용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