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va 업데이트 다운로드 방법안내

by +_=_+ 2018. 12. 17.
반응형

java 업데이트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하기 위한 정보성 글

java는 컴퓨터를 유용하고 요긴하게 만드는 기술이라 하는데, 자세한 구조나 개념은 사실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엄청나게 많은 페이지와 응용 프로그램이 java를 요구한다는 것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java 업데이트를 시도하려는 분들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이겠죠?

그럼 어떻게 java를 최근에 나온 버전으로 맞춰주는고 하니, 그냥 java의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클릭 몇 번으로 java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자세한 java 업데이트 다운로드와 관련된 내용은 아래에 적어두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대단한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아니지만 하단의 java 업데이트 다운로드 방법안내를 통해 최신 버전의 java 정도는 무난하게 준비를 하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해봅니다.

▼ 바로 위에 적어둔 페이지가 공식 루트입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이기를 해주세요.

▼ 방문을 해보면 쿠키 관련 선택 항목이 나오는데, 기호에 따라 선택을 해주세요.

▼ 메인 페이지가 나오면 중간에 있는 빨간색 버튼을 누르고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 크롬으로 방문할 경우 노란색 상자와 함께 추가 정보가 나올 수 있는데, 어쨌든 빨간색 버튼을 다시 한 번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설치를 해주세요.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큰 차이가 없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 여담으로 혹시 이번에 준비한 버전을 확인하고 싶다면, 제어판에서 메뉴를 검색하고 일반 사항의 정보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부족한 글이었지만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