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으로 mp3 direct cut 파일 자르기방법

by +_=_+ 2018. 12. 17.
반응형

인터넷으로 mp3 direct cut 파일 자르기를 하는 과정 소개

mp3에서 일부분을 추출하고 싶다면, 전용 편집 프로그램을 준비해야 하는데, 수시로 작업해야 할 상황에서는 프로그램이 적당하겠지만, 한 번만 mp3를 자르면 되는 상황에서는 프로그램 설치가 귀찮죠? 그래서 저는 mp3 direct cut이 아니라 온라인 도구를 사용해볼 것을 권장합니다.

온라인 도구를 사용해서 mp3파일 자르기를 시도하면, 프로그램 설치 과정이 생략되기 때문에 아무래도 빠르게 원하는 mp3를 얻을 수 있어요. 다만 웹 도구를 지원하는 페이지 주소와 기본적인 사용법은 알아둬야 하는데, 아래 mp3 direct cut의 기능이 있는 페이지 주소를 적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완벽한 정보를 담은 글은 아니지만 웹으로 mp3 direct cut을 사용하는 방법이 필요했을 땐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을 것이라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 바로 위에 적어둔 주소를 방문하면 됩니다. 페이지에서는 Start 버튼을 눌러주세요.

▼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편집기 왼쪽 상단에 있는 선택 버튼을 누르고 파일 업로드를 해주세요.

▼ 타임 라인이 생성되었다면, 타임 라인에서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필요한 부분을 선택하면 됩니다.

▼ 선택을 수정하고 싶을 땐 파란색 사각형을 움직이면 됩니다.

▼ 범위 지정이 완료가 되었다면, 편집기 오른쪽 위에 있는 자르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정확한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하겠습니다.

▼ 코딩이 완료되면 저장하기 버튼이 보이는데, 컴퓨터에 저장하고 싶을 땐 디스크를 선택하면 되겠죠?

그저 웹 도구 하나를 소개하는 것에 불과한 글이었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필요한 작업을 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