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컴 프로그램 (헉 뒤통수 조심해)

by +_=_+ 2018. 12. 7.
반응형

몰컴의 프로그램으로 헉의 뒤통수의 조심해를 사용하는 과정 안내

이유는 각자의 상상에 맡기도록 하자고요. 어쨌든, 누군가가 눈치챌 수 없도록 몰래 컴퓨터를 해야 하거나, 특정 프로그램을 구동해야 한다면, 관련 기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의외로 몇 가지 종류의 몰컴 프로그램이 있는데, 하나만 알아두면 충분해요.


제가 소개하려는 도구의 이름은 제목에 적어두었는데, 이름에 뒤통수가 들어가니 용도가 분명하게 느껴지죠? 어쨌든, 툴을 구하는 방법이나 사용하는 과정에 대한 정보는 아래 적어두었으니, 혹시 조심해 툴을 써보고 싶었지만 과정을 몰랐다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몰컴 프로그램 (헉 뒤통수 조심해)

파일 용량도 작은 편이고, 다른 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이 귀찮을 수도 있으니, 그냥 제가 파일을 올려봤어요. 물론 기능과 안정성을 검증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래도 혹시 찝찝하다면, 파일을 받은 뒤에 백신으로 세 번 정도 검사를 해보세요.


자료를 받은 뒤에는 압축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폴더를 열어보면 하나의 파일이 보이는데, 따로 설치 과정은 없으며 바로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툴을 켜보면 활성화 상태의 소프트웨어 목록이 보일 것입니다. 그럼 여기서 숨기고 싶은 항목을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의 숨기기를 누르거나, 키보드의 [F2]를 눌러줍니다.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을 한다면, 작업 표시줄이나 [Alt + Tab]을 눌러도 숨겨둔 툴이 보이지 않을 거예요. 저도 기능 테스트를 위해서 한 번 써봤는데, 흔적도 찾아볼 수가 없군요.


어쨌든, 숨막히는 순간(?)을 넘긴 뒤에는 숨겨둔 툴이 다시 겉으로 드러나도록 해야 하는데, 그냥 [Shift + F2]를 한 번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체크해서 없앴던 항목이 다시 바탕화면에 보일 거예요. 저도 사라진 크롬이 다시 보이는군요.


여담으로 이런 툴을 사용한다는 것도 들키면 안되니, 당연히 목록을 체크할 땐 뒤통수도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나저나 누가 만든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용자에 따라선 정말 요긴하겠네요.


각설하고 몰컴을 도와주는 신기한 툴을 하나 소개해봤는데, 그저 파일을 하나 덩그러니 올려둔 것이 전부였지만, 그래도 보탬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